독일의 또다시 광탈?

독일의 또다시 광탈?

서거 83 505 6

27일 일본이 코스타리카를 잡게된다면

28일 독일vs스페인매치에서 독일의 데스매치 성사

독일은 스페인을 무조건 잡아야하고 잡아도

스페인이랑 독일의 경우의수 데스매치..ㄷㄷ





83 Comments
Zass  
독일은 아시아한테 약한것같네요ㅋㅋㅋㅋ
dkdldldl  
실력이 16강 갈 실력이 아닌거같네요 광탈 예상해봅니다
당나라  
머 이름값 못하네요. 탈락가능성 아주 커 보입니다. 지난번처럼 ㅡㅡ
왕자다  
아직2경기 남아있는데 다음경기 보면 확실해질것같네요.
iegverafgu  
독일은 두 번 연속 탈락이면 본국에 어떻게 돌아갈지... ㅋㅋ
Ruciferi  
일본전을 무조건 이겼어야 했다고 봄 2회연속 탈락은 충격 그자체일텐데...
sdfsdvxcv1  
진짜 독일이 이렇게 질줄은 몰랐습니다 ㅋㅋ
브브브미미  
독일은 왜이렇게 됐을까요 세계최고선수들도 많은데
양다래89  
독일 오늘 완전 멘붕와서리 ..진짜 두게임 더 하고 짐싸야할듯요..일본이 코스타리카 잡아버리면 ㅋㅋ 2회연속 예선탈락이 점점 현실로
오늘보니 독일이 스페인 잡기는 힘들어보이던데..
양다래89  
일단 독일은 코스타리카가 일본잡아주라고 겁나게 응원해야할듯싶네요..어쩌다 독일이 경우의 수를 바라는 팀이 되버렸는지ㅋㅋ
daum4  
독일은 나라자체가 점점 축구에 관심이 없어져가는 느낌이 드네여..
풍성한털보  
아르헨티나도 영 별로
전통의 강호들이 맥을 못쓰네요
jkfdaj1  
독일은 진짜로 개못하더라 그냥 실력으로 진거임
남법왕  
진짜 경기력 폭망이더라구요 브라질 7:1로 잡던 그 조직력은 어디로 간건지
yeomong27  
와 오늘 진짜 독일 방심수준을 넘어서서 경기력이...분명 A매치때까지 잘했었는데 월드컵은 다른가 싶기도 하네요
Aosi80  
스페인이 너무 잘하는데요 7대 0 이라니.. 전력은 우승후보 전력이네요.. 독일도 이겨버릴듯 ㅎㅎ
잇뽕간다  
1대1까지만보고 무승부만해도 되겠네하고
잤는데 일어나보니  역전해서 이겼네요
독일도  16강  힘들듯 하네요
김기김기김  
어제 보니까 독일 도 득점 기회는 많았는데 그걸 다 놓쳤네요 결정력이 이렇게 부족했다니
수박조아  
예전에는 아시아팀이 유럽에 비빌수 없다 생각했는데 요즘은 압도적인 느낌이 없다 생각드네요ㅋㅋ축구 몰라요~
ssobol  
독일은생각보다못하고 스페인은 생각보다훨씬잘하더라고요
86tls  
예전의 전차군단 느낌이 아니더라구요.
우리나라도 오늘 이변을 일으키길!!
에네르기  
결국에 패널트킥이 유일한 득점이였네요ㅋㅋ
영감탱  
첫경기를 더군다나 일본상대로 2대1 패배라니....
전차가 녹슬었나봅니다. 폐차 ㄱㄱ
칠봉박  
독일이 기세잡았을때 추가골 못넣은게 뼈아프네요 예전 독일이 아니에요 묵직함이 없네요
진진자a  
어제 일본이 이길줄은 몰랏음 후반전 선수교체하더니 공격이 잘대서 결국 이김
tjeoodkr  
독일 월드컵 우승 역대 2등인데 이름값 못하네여 ㅋㅋ
Jacks  
독일이 일본한테 질줄은 진짜 몰랐네요ㄷㄷ 변수가 많네요 역시 월드컵은
박꽝  
독일 입장에선 4년전 악몽이 재현되는 것 같겠네요. ㅎ
Cghsd5dh  
아시아팀의 선전을 기대합니다 마지막팀 대한민국 ㅋ
아라러두ㅜ  
진짜 일본한테까지 질거라오 생각 못했네요ㅡㅡ 축구 강국도 옛날 말인듯하네요
이솝80  
독일 축구 답답해서 못 보겠어요...예전엔 진짜 시원시원하게 잘 했는데
섭짱돌  
독일을 열심히 응원했는데 좀 후반전 경기가 넘 아쉬웠던거 같네요~
나ceo  
독일 이번에도 예선 탈락할거같이 보이는데 일본 생각보다 강하네요 우리나라도 3.0으로 이기더니..
줄구룹곰  
설렁설렁하고, 여유부리고, 조롱하는것보고 설마했는데 ㅡㅜ
사리곰탕면51  
코스타리카가 일본 잡아서 진흙탕싸움될것같은 생각이 드네요 ㅋㅋ
요즘기운빠졌대요 독일은독일인데ㅠ일본두들겨패주길바랬는데 맞고와서 시무룩합니다ㅠㅠ
라디오스타  
뤼디거 타조놀이 하다가 참교육 당한게 웃기긴 하네요 ㅋㅋㅋ
공드문  
어쩌다가 독일이 일본한테 질까 우리나라도 이변이 있길
스페인이 코트디부아르 전 대승을하면서 독일은 스페인을 못잡으면 거의 못오라가게 되네요
월드컵 시작전에 독일이 일본한테도 진다면 아시아팀한테 약점 잡힌거 아니냐는 말이있었는데, 그게 현실이 될줄은...
seaica2  
이거보면... 에효... 아마도 그냥 탈락 각인거 같네요...
남양주333  
스페인 경기봤는데 독일이 스페인 못 이깁니다... 티키타카 물 올랐던데요 ㅋㅋㅋㅋ
그냥~ 결정력이 너~~~~~무 안 좋습니다. 기회를 왜이렇게 못살리는지. 똑같은 장면 2번에서 스페인은 넣고 독일은 못 넣더라구요
플러  
옛날 그 독일이 아닌거같아요 우리나라한테 당하고부터ㅋㅋ
원숭이1  
e조는 죽움의 조 맞고요 점점 독일이 불쌍해져요
koro00410  
독일은 실력도 안되는데 너무 자만한 듯한 경기 운영이더라고요 자기가 알아서 침몰하는 듯
티티홍  
독일...건성건성 하는거보니..스페인한테도 져서 이번에도 광탈일듯
아망조  
사우디 일본 축하합니다.ㅋ
이제 대한민국 차례입니다.ㅎ
꽈다앙  
독일은 남은 일정이 너무 어렵게 되었네요. 독일이 강해보였는데 예전 녹슨전차라는 별명이 다시 떠오르네요.
쌍문으로  
어제 경기보니깐 일본이 운으로 이긴게아니라 실력으로 이겼다 생각하는데 독일이 너무 안일했던건지 하락세인건지 못하더라구요
스트렙실  
진짜 독일이 2회연속 조별리그탈락위기 이탈리아의 2회연속 월드컵불참 우승만 8번한팀들이 다 부진한걸보니 역시 공은 둥글다는 말이 떠오릅니다
녹쥬르  
일본이 코스타리카는 이길거 같네요 코스타리카 예전만큼은 아닌듯 합니다
트리엘  
스페인이 7대0으로 이긴 거 보니 독일 탈락의 기운이 스멀스멀...
베지오지또또  
예전에 알던 독일이 아닌거같아 약간 실망스러웠습니다 울나라도 오늘 이변 기대해봅니다
q523v42v3  
어떻게든 올라갈 거 같긴한데... 그래도 클래스란게 있으니..
홀랜드  
독일이 스페인을 잡는다는 보장도없고 어려워졋군여 이겨도 득실을 따져야하니
tjeoodkr  
코스타리카가 일본잡고 스페인도 일본잡아야 독일이 가능성있네요 ㅎㅎ 진짜 첫경기가 정말중요하네
sl65amg  
이정도면 아시아팀한테 노이로제 걸리겠는데요 독일 ㅋㅋㅋ
염산쟁이  
독일은 두번쨰 경기에서 정말 목숨을 걸겟네여
가끔  
어제 독일은 사실 좀 실망스러웠음 축구 환경도
윤은지  
독일은 월드컵 마미막 평가전에서 오만한테1골차이로 겨우 승리 하더니..결국 월드컵도 부진 이네요.
야이아이야  
코스타리카가 일본을 잡아주면 더 재밌어질텐데요 ㅎㅎ
장유못  
코스타리카 3패 하고
스페인 독일 일본 2승1패하고 골득실로 갈수도 있을듯 하네요
우주대스타  
일본 죽음의조라고 생각했는데.. 독일, 코스타리카가 조별예선 떨어질수도있을꺼같다는 생각이드네요..
스페인이 이미 다득점이라 스페인을 이기고 상황을 봐야되는거라 진짜 어렵씁니다 거디각 코스타리카가 일본이기면 더 머리아프네요
기만이1423  
아직2경기 남아있는디 다음경기 보면 확실해질것같네요. 설마 광탈은..
thsukiller  
독이 경기력으로 봐서는 정신차린다고해도 스페인한테는 절대 안될것 같네요
알테오  
독일과 스페인전이 진짜 재미있는 승부가 될거 같습니다. 독일이 이긴다면 물고 물리는 결과가 나올거 같네요.
jeongu0193  
설마 독일이 탈락할까 싶지만 지금 상황으로 봐서는 가능성이 충분한 것 같네요 ㄷㄷ
yeomong27  
진짜 독일이 스페인전이 단두대 매치가 될줄은 자기들도 몰랐을듯요 ㅋㅋㅋ일본이 재를 아주 한웅큼 뿌려버렸죠
zmfkqm09  
독일도 그렇고 코스타리카도 그렇고 독기 품고 다음 경기 준비 할 거 같네요 ㅎ
백성운  
스페인도 잘하던데 독일도 당황스러울꺼같습니다.
슬원  
그래도 저력이 있는 팀이니만큼 쉽게 떨어지진않을거같아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442 Lucky Point!

꺼비  
독일의 후반전 경기력이라면...
탈락해도 이상해보이지 않습니다..
나ak마  
독일은 요즘 경기력이 그렇게 좋아보이진 않아보여서 탈락할것 같네요
sdf3fsdggad  
독일은 어쩔수없이 저번 월드컵이 악몽이 떠오르겠어요 ㅋㅋㅋ
qwer8475  
독일의 악몽이 다시 재연될지 모르겠네요.
jkunop  
스페인 지금 폼 보니까 완전 세대교체 성공적이던대 독일은 목숨걸고 뛰어야할듯
하하호호1  
독일 스페인한테 개발릴듯 하네요 세대교체 실패한듯
sosjwhe  
충분히 잘 하지만 자기들이 잘하니 연습을 안해서 지는것 같네요
Junelee  
진짜 독일은 아시아한테 계속그러네요 중국한테도지려나
gadshlkhadsl  
일본한테 진 순간부터 16강은 쉽지 않아 보이네요 ㅎㅎ
무사트트  
독일 광탈은 안하겠죠. 열심히 뛰어야될듯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